2010년 12월 31일
2010.12.26] Galneryus 내한공연.
별것 없지만 가립니다.




6시 공연 시작인데 Clotho형님과 저는 4시에 홍대에 도착.
감자탕이라는 은총을 내려주셨습니다.



밥까지 볶아주셨습니다. ;ㅅ;b



포스터는 지하2층으로 내려오다가 한장..그리고 내려와서 요만큼..이 다였던 것 같습니다.
Galneryus의 커버곡이 담겨있는 CD도 파는데 한장에 20000원 가량 했길래 과감하게 제꼈습니다.
오프닝 열기를 우어어 해줄 Silent Eye와 Downhell의 새 앨범도 팔고 있었고
Shadows Fall의 앨범..은 왜 파는거지.



6시 시작인가 그랬는데 당연히 6시에 시작하지 않았습니다.
기다리면서 Galneryus의 기타리스트 Syu의 솔로 앨범(아 이것도 팔고 있었죠)에서 노래들이 흘러나왔었는데
처음이었나 아니면 Galneryus 공연시작전이었나 I Remember You가 흘러나올 땐
노래 틀어주는 분의 센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. I Rememeber You~~할 때는 소리를 줄여서 사람들이 따라부르게 하는 거죠.



착한 돋는 밴드 Silent Eye 입니다. 사실 Silent Eye EP 앨범까지 사고 좋아하다가 2집 시기 놓쳐 안 사고..
EP나온다는 소식도 듣고, 케이블에서 라이브 영상도 봤는데 허허.. 안되겠구나 이 사람들 싶었는데..
공연보니 그런게 아니네요. ㅡㅜb 공연보니 새 EP앨범이 사고 싶어졌습니다!
그리고 Silent Eye도 불러줬습니다. ㅎ 이 노랜 금영 노래방에만 있어요 캐슬픔.



이제 Downhell의 공연이 시작되는거지요.



우리가 누규!! 네 Downhell 이시네요. 베이시스트가 인기가 많은가봅니다.
ㄴㅇㅂ 검색에서 '다운헬지우'라고 자동완성까지 되요. ㅎㅎ 악녀일기인가 거기도 나왔었다고 합니다.
Crying Stranger와 도플갱어를 불러주길 바랐지만 부르지 않았습니다. 아쉽네요.



...잠깐 지하 4층에 물 사러 내려왔었습니다. ...



이건 그냥 이렇게 찍어보고 싶었어요.



하..하앍



사실 Youtube에서 라이브 영상 보고 새로운 보컬은 라이브가 시망이구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
다이고로 형님께서도 알려주셨듯 그렇지 않았습니다. 그때만 그랬나봅니다. ㅎ
아주 날라다니시더랍니다요. 사실 이 공연 보기 전까지만 해도 그래도 전 보컬이 더 어울리지 않나 하는 마음이
조금 있었는데, 이젠 안녕. Yama-B.
전 개인적으로 드럼분의 솔로부분이 좋았습니다. 캐허세!! 난 이렇게 후릴 수 있어!! 이야호!!
녹화를 죄다 하진 못했지만 중간부분부터 하고 Still Loving You까지 해냈습니다.
..만... 화질도 그렇고 그냥 저 혼자 즐기기로 했습니다. ㅎㅎ
New Legend만 해줬어도 정말 좋았을텐데 이 노래 이제 안 하나봐요.

뭐 대충 할말은 다 한것 같습니다. 정말 즐거운 공연이었습니다.
다음에 또 왔으면 좋겠네요. ^^



by Run192Km | 2010/12/31 11:42 | [노래와책] | 트랙백 | 덧글(4)
트랙백 주소 : http://junhogun.egloos.com/tb/541547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bonjo at 2010/12/31 13:04
또 와야 해요....ㅠ.ㅠ
Commented by Run192Km at 2011/01/01 09:58
꼭 또 왔으면 좋겠습니다.^^
Commented by focus at 2011/01/13 16:11
만나서 반가웠습니다..
뒤풀이를 했어야하는데요..^^
2010년도를 멋지게 마무리해 주는 멋진공연!!
Commented by Run192Km at 2011/01/14 15:56
정말 멋진 마무리 공연이었어요. ㅎㅎ
투다다다다다 ㅎㅎ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<< 이전 페이지 | 다음 페이지 >>